AP신문
대구 최신축 단지에 가성비 갖춘 ‘범어자이르네’ 오피스텔 분양 중
분양 관계자는 “대구 최초로 실내 서비스면적 발코니를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며 “또한, 발코니 공간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인테리어할 수 있으며 4bay 판상형 설계로 우수하다”라고 말했다.
글로벌경제신문
지역 내 강남 입지 신규 분양 단지 수요 몰리며 ‘인기’
지역 내 메인 입지에 위치한 단지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교통, 교육, 편의 등 각종 인프라가 풍부해 정주여건이 잘 갖추어져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아서다. 특히 메인 입지에 있는 아파트는 시장에서 안정성 및 성장성을 모두 갖춘 단지로 인식돼 부동산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대구 범어동 최신축 단지에 가성비 있게 입주 할 수 있는 ‘범어자이르네’ 오피스텔 8일(수) 청약 진행
지난 2일 오후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이날 이 단지 일반공급 전체 청약 결과 평균 2.01대 1의 (최고 84A 4.31 :1) 경쟁률을 보였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분양시장 한파 속에도 불구하고 대구 전통의 부촌 범어동의 최신축 단지로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뉴스핌
대구 범어동 최신축 오피스텔 '범어자이르네' 오는 8일 청약 개시
지하 6층~지상 38층, 2개 동, 전용면적 84㎡~142㎡ 총 173세대 규모 대구의 핵심 '범어동', 명품 학군·교통·생활 등 인프라 우수 8일(수) 오피스텔 청약, 9일 당첨자 발표, 10일 오피스텔 계약
파이낸셜뉴스
대구 범어동 최신축 단지…‘범어자이르네’ 오피스텔 8일 청약
자이S&D가 선보인 ‘범어자이르네’가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가며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달 20일(금) 견본주택 개관 이후, 지난 2일 실시된 일반공급 청약에서는 평균 2.01대 1(최고 경쟁률 84A 타입 4.31대 1)을 기록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오는 8일(수)에는 오피스텔 청약이 진행될 예정으로, 전국 만 19세 이상 누구나 거주 지역과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이코노믹 리뷰
자이S&D, 대구 수성구 ‘범어자이르네’ 31일(화) 1순위 청약
단지는 범어동에 위치하며 인근으로 초·중·고등학교가 밀집되어 있다. 또한, 대구시 최고 수준의 수성구 학원가와 구립 범어도서관 등도 가까워 학령기 자녀를 준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이와 함께 대구 지하철 2호선인 범어역의 역세권에 속해 대구의 주요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동대구로, 달구벌대로, KTX 동대구역의 이용도 편리해 대구 도심 전역 및 광역 이동이 용이하다. 아울러 대구 지하철 4호선(엑스코선)이 예정되어 있으며, 지난 2월 국토부 기본계획 고시가 발표되면서 2030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중에 있다. 이 노선의 경우, 수성구민운동장역~범어역~동대구역~엑스코역~이시아폴리역 등 대구 주요 12개소역을 정차할 예정이다.
온라인대행: (주)아이엠플러스 ㅣ 사업자번호: 275-81-00393 ㅣ 대표: 정상규
※ 홈페이지 제작에 사용된 이미지 및 내용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